아폴로엑스, 모두를 위한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파생 상품 거래소 출시

아폴로엑스는 하이브리드 거래소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누구나 접근 가능한 플랫폼을 만들고자 하는 아폴로엑스의 가상자산 거래에 있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취지로 보인다.

이번 출시와 동시에 신규 그리고 기존의 모든 사용자에게 3000 USDT 상금풀을 쉐어한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이제 아폴로엑스에서 CEX와 DEX에서 레버리지를 활용한 USDT 기반의 무기한 선물 계약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아폴로엑스의 24시간 거래량은 9월 출시로 부터 두 달만에 $245M을 기록했다.

2021년 11월 22일 - 세계 최초의 중앙화 및 탈중앙화(CEX-DEX) 하이브리드 파생 상품 거래소인 아폴로엑스(ApolloX)는 지난 9월 CEX를 출시한 지 두 달 만에 평균 24시간 거래량이 2억 5천만 달러에 도달하면서, DEX 출시를 발표했다.

아폴로엑스는 숙련된 트레이더 뿐만 아니라 초보 트레이더 모두에게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익명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용자는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로 USDT 기반의 무기한 선물 계약의 숏 또는 롱 포지션을 빠르고 쉽게 거래할 수 있다. 사용자의 우선 순위에 따라 CEX 및 DEX 거래소 중 하나 또는 둘 모두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아폴로엑스의 DEX는 역설적이게도 비구속적이고 신뢰할 수 없는 환경을 통해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한다. 트레이더는 별도의 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고 지갑에 연결하기만 하면 가스비 없이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거래소에 자산을 저장하는 것을 선호하는 거래자는 익명으로 거래소의 핫월렛을 사용하여 거래할 수 있다. CEX와 DEX는 모두 2FA 및 주소 화이트리스트를 포함한 향상된 보안 조치를 제공한다.

DEX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아폴로엑스는 모든 기존 및 신규 사용자에게 3000 USDT 상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아폴로엑스 DEX에 지갑을 연결 후 입금하고 거래를 시작하기만 하면 보상을 청구할 수 있다.

오늘 날 가상자산 거래는 지나치게 복잡해졌다. 인류 최초의 달 착륙에 성공한 Apollo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아폴로엑스는 가상자산 거래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이 확장된 공간의 폭발적인 성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폴로엑스(ApolloX)에 관하여

세계 최초의 CEX-DEX 하이브리드 가상자산 파생상품 거래소로서 전문 트레이더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가상자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다. 아폴로엑스에서 사용자는 사용하기 쉽고 매우 안전한 플랫폼에서 가상자산을 구매, 판매, 보유할 수 있다.

2021년 11월에 출시된 아폴로엑스 하이브리드 거래소는 BTC, ETH, XRP, DOGE, ADA, SOL-USDT 등 총 14개 페어의 무기한 선물 계약을 CEX 또는 DEX에서 거래할 수 있는 선택권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2021년 4분기부터 더 많은 시장이 상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