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 호도리 NFT, 12월 1일 민팅 예고 “역대급 경품 혜택 증정”

‘클레이 호도리(Klay Hodori)’ NFT의 민팅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역대급 경품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레이 호도리란 귀엽고 독특한 새끼 호랑이 1만 마리로 이뤄진 클레이튼 기반의 NFT를 말한다.특히 오는 12월 1일 총 1만 개의 클레이 호도리 NFT를 88클레이로 민팅하는 일정이 본격전개된다. 여기서 말하는 민팅이란 디지털 자산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거쳐 세상에 단 하나 밖에없는 토큰(NFT)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의미한다. 즉, 자산 생성 과정으로 토큰 생성 시 창작자,소유자 기록이 블록체인을 통해 기록된다.

클레이 호도리 NFT는 클레이튼 기반의 가상 부동산 게임 플랫폼 ‘클레이 서울(Klay Seoul)’에다각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클레이 서울은 클레이튼 기반의 가상 부동산 게임 플랫폼으로 서울지역 내 가상 부동산을 통해 수익을 확보하고 나아가 여러 재미있는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특징이다.

클레이 호도리는 NFT 홀더들에게 클레이 서울에서 활용될 토큰을 무료로 에어드랍한다는계획이다. 아울러 클레이 호도리 NFT는 총 민팅 금액의 10%를 바이백 펀드로 운용하여 가치를방어한다는 전략도 세웠다.

클레이 호도리 NFT 민팅 참가자를 위한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민팅에 참가한 홀더 중총 100명을 추첨해 에어팟 3세대(60명), 아이패드 미니 6세대(30명), 맥북 에어 13인치(10명) 등을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이 NFT를 민팅한 홀더 총 10명을 선정해 아이맥 24인치(10명)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클레이 호도리 NFT 민팅이 1만 개 전부 완료될 경우 즉시 진행될 예정이다.클레이 호도리 관계자는 “가상 부동산 게임 플랫폼인 클레이 서울의 준비가 어느 정도 마무리되는시점에 클레이 서울에서 활용될 토큰을 클레이 호도리 NFT 홀더들에게 무료로 에어드랍할예정”이라며 “클레이 서울 오픈이 임박한 시점에서 에어드랍과 동시에 민팅 홀더를 위한 다채로운경품이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