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기프트카드 스토어 기프트칠, KISHU 결제 도입 예고

영국 소재 온라인 기프트카드 스토어 기프트칠(GiftChill)이 밈 토큰 키슈이누(KISHU) 결제 도입을 예고했다. 기프트칠은 최근 트위터에서 다음 번 추가할 암호화폐에 대한 투표를 진행, FLOKI, CRO, EGLD, KISHU의 4개 후보 중에서 KISHU가 최다 득표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에 기프트칠은 "키슈이누 팬들, 준비가 됐나"라며 트윗을 남겼다. 앞서 10월 기프트칠은 BTC, ETH, LTC, BCH 등 암호화폐 결제를 도입했다. 기프트칠은 아마존, 구글 플레이, 아이튠즈, 닌텐도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로블록스 등의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있다.

 

미 온라인 전자제품 쇼핑몰 뉴에그, SHIB 결제 지원 예정

유투데이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전자제품 쇼핑몰 뉴에그(Newegg)가 시바이누(SHIB) 결제를 조만간 지원할 예정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뉴에그는 2014년부터 비트페이를 통해 비트코인 결제를 지원해오고 있으며, 올해 초에는 도지코인 결제도 지원하고 있다.

 

디파이언스ETF 공동설립자 "지금은 암호화폐 매수하기 좋은 시기"

Invezz에 따르면 뉴욕 ETF 기업 디파이언스ETF의 실비아 자블론스키(Sylvia Jablonski) 공동설립자가 CNBC와 인터뷰에서 "지금이 암호화폐를 매수하기에 좋은 시기"라며 "나 역시 BTC가 54,000 달러대 대량 매수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현재 가격이 낮은 수준임을 감안할 때 투자자들이 다시 뛰어들어 가격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최근 부상하고 있는 메타버스 관점에서도 암호화폐 시장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며 "메타버스 세계에서는 BTC, ETH 같은 암호화폐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