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브릿지캐피탈 CEO "지금이 비트코인 매수 타이밍"

미국 유명 헤지펀드 스카이브릿지캐피탈(SkyBridge Capital)의 최고경영자(CEO)인 앤서니 스카라무치(Anthony Scaramucci)가 26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미 연준(Fed)이 테이퍼링을 하지 않는다면 지금이 비트코인을 매수할 타이밍"이라며 "장기 펀터멘털을 확신한다면 지금 같은 침체기에 저가 매수를 노려야 한다"고 말했다.

 

독일 유명 예술관, 암호화폐·NFT 전용 전시 공간 마련

독일 유명 예술관 나겔-드락슬러 갤러리(Nagel Draxler Gallery)가 일부 공간을 암호화폐 및 NFT 전용 전시 공간으로 마련한다고 아트뉴스페이퍼가 전했다. 내년 1월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NFT 아티스트 케니 샤크터가 해당 공간에서 첫 전시를 맡게 된다.

 

디앱 보안 업체 "바이저 파이낸스, 해킹 공격 노출에도 아무런 대응 없어"

디앱 보안 솔루션 업체 블록섹(BlockSec)이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유니스왑 V3 기반 디파이 유동성 프로토콜 바이저 파이낸스(Visor Finance, VISR)가 전날 해킹 공격을 받았다고 트윗했다. 그후 우리가 공개한 정보가 제3자를 공격하는 데 악용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해 트윗을 삭제했다. 다만 안타깝게도, 바이저 팀은 우리 트윗을 무시했고 아무런 공지나 사후 대응을 하지 않았다. 이는 디파이 세계에서 보안 취약점을 공개하는 적절한 방법이 무엇인지 다시금 숙고하게 한다"고 말했다. 앞서 블록섹을 포함한 일부 트위터 계정은 26일(현지시간) 바이저 파이낸스가 플래시론 공격에 노출됐다는 정황을 포착됐다고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