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한국페이즈서비스와 가맹점 바코드 결제서비스 런칭

편리한 포인트경제의 마일리지 통합·결제 플랫폼 마일벌스가 ㈜한국페이즈서비스와 가맹점 바코드 결제서비스 연동 계약을 체결하고 11월 30일(화)에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마일벌스는 ㈜한국페이즈서비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코드 결제서비스 브랜드 중 이디야커피, 메가박스, 굽네치킨, 설빙 등 10여개 기업의 브랜드를 1차 런칭하고, 연내에 추가로 20여개까지 브랜드를 확장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해당 브랜드를 마일벌스 바코드에 연동시켜 가맹점에서 마일벌스 포인트(MVP)를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240여개의 브랜드와 15만개의 브랜드 매장 등 국내 최대 모바일 쿠폰 마켓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코드 결제 시스템을 통해 수많은 오프라인 사용처도 제공하고 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이번 가맹점 바코드 결제서비스 연동은 마일벌스 앱 2.0 런칭 후 신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마일벌스 고객들이 포인트 사용에 대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다.”면서, “앞으로도 ㈜한국페이즈서비스와 바코드 결제서비스 연동을 확장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동시에 여러 VAN사와의 제휴를 통해 가맹점 결제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여, 고객의 포인트 사용 실용성을 한층 더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