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투자 대기업인 그레이스케일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자산 중 하나인 솔라나(SOL)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 포브스에 독점적으로 공개된 솔라나 트러스트는 기관 및 순자산가치가 높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그레이스케일 확장 제품군 중 16번째 제품이 될 것이다.

그레이스케일이 왜 솔라나에게 노출을 제공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전반적인 시장 변동성의 일환으로 이달 실적이 잠잠해졌지만, 솔라나 토큰 SOL은 여전히 2021년 최고 실적 자산 중 하나이며, 특히 주요 암호화폐 중 현재까지 687% 증가했다.

그레이스케일 CEO 마이클 소넨샤인은 “많은 투자자들이 솔라나에 투자하려는 욕구가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의미에서는 이더리움보다 더 비용 효율적인 블록체인이며, 오늘날 우리는 500개 이상의 분산형 앱과 12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네트워크에서 보고 있다”고 말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그레이스케일, 솔라나(SOL) 트러스트 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