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게이트는 엘살바도르 암호화폐 지갑 치보(Chivo)의 출시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진 대형 암호화폐 은행이다.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Crypto.com, CRO)이 캘리포니아 소재의 실버게이트 은행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를 통해 Crypto.com은 기관고객이 미국 달러(USD)를 이용해 거래소에서 입출금할 수 있게 된다. 이를 30일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이 발표에 따르면, 기관 투자자들은 이제 Crypto.com 거래소로의 은행 송금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Silvergate의 도움으로 기관 고객들은 수수료 없이 자신의 은행 계좌와 Crypto.com 간에 USD를 이체할 수 있다.

Crypto.com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마자렉은 “실버게이트와 협력하여 기관 내 고객에게 추가적인 법정화폐 온/오프 램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Crypto.com은 지난 8월 Circle(스테이블코인 USDC 발행사) API를 통해 전 세계 60여 개국의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달러 계좌이체를 통해 출금을 개시한 바 있다.

(Major cryptocurrency exchange Crypto.com continues expanding its crypto on-ramp and off-ramp solutions with a new partnership with the California state-chartered bank Silvergate.)

Credits to our source: kr.cointelegraph.com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크립토닷컴(CRO), 실버게이트를 통해 기관들에게 달러 입출금 지원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