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Crypto.com)이 미국 내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북미 파생상품거래소(Nadex)와 스몰익스체인지(Small Exchange Inc.)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코인데스크가 1일 보도했다.

두 거래소 모두 런던에 본사를 둔 IG 그룹의 북미 지사에 속해 있으며, 시가총액이 43억 달러에 달하는 FTSE 250 상장된 온라인 거래 회사이다. IG는 스몰익스체인지의 지분 39%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래에서 2억 1600만 달러를 받게 될 것이라고 1일 발표했다.

거래는 규제 승인에 따라 2022년 상반기에 거래가 종료될 전망이다.

Crypto.com은 이번 인수를 미국 고객을 대상으로 특정 파생상품과 선물상품을 거래하는 관문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Nadex는 미국에 본사를 둔 온라인 거래소이자 청산소로, 주요 글로벌 시장 중 일부에 소매 중심의 파생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몰익스체인지(Small Exchange)는 개인 투자자를 위한 단순화된 소형 선물 상품을 제공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크립토닷컴, 미국 진출 확대 위한 거래소 인수 .. Nadex & Small Exchange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