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가 개발한 널리 알려진 캐시앱 모바일 결제 서비스는 이제 비트코인 탭루트 업데이트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를 유투데이가 1일 보도했다.

현재 미국과 영국에서만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이용자 간 연간 거래 건수가 7000만건에 달하며, 18억 달러의 총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탭루트 업그레이드는 비트코인 네트워크와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전반적으로 큰 기대를 모았다. 이전에 이 업데이트는 2021년 11월 14일 709,632 블록에서 적용되었다.

이전에 이 발표는 업데이트 시행 이후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많은 이점을 설명한 앱의 웹사이트에 등장했다. 개인정보 보호 확대와 거래 수수료 절감 등이 주요 장점 중 하나다.

업데이트된 버전의 통화의 기능을 확인하기 위해 2주 기간이 선택되었다. 현재로서는 모든 고객에 대해 업데이트가 활성화되었다. 탭루트를 사용할 수 있는 지갑은 비트코인 수신과 송신 모두 가능하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스퀘어의 캐시앱, 비트코인 탭루트 지원 추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