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 기반 DEX 선데스왑, 12/5 테스트넷 출시

카르다노 기반 DEX 선데스왑(Sundae)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5일(현지시간) 테스트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테스트넷 목적은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몇가지 버그 및 비효율성을 식별하는 것으로, 이용자는 관련 피드백 및 버그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다. 선데스왑 측은 "테스트넷 출시는 성능을 평가하고 한계를 높여 새로운 매개변수를 로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美 음식배달앱 그럽허브, BTC 보상 앱 롤리와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미국 음식배달앱 그럽허브(Grubhub)가 최근 비트코인 보상 앱 롤리(Lolli)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럽허브 사용자는 앱 배달 주문 및 결제 후 암호화폐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알렉스 아델만 롤리 공동창업자는 "음식 배달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의식'이고, 비트코인 보상은 비트코인을 그 의식의 일부로 만든다. 우리는 비트코인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AAG벤처스, 새로운 플랫폼 출시 위해 1250만 달러 투자 유치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P2E 게임업체 AAG벤처스(AAGV)가 1250만 달러 규모의 비공개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라운드는 해시키 캐피탈(HashKey Capital), 리퍼블릭 렐름(Republic Realm), 산코르 캐피탈(Sancor Capital) 및 다수의 엔젤투자자 등이 참여했다. 투자금은 외부 게임 길드를 지원하는 P2E 플랫폼 및 새로운 학습 플랫폼 출시를 위해 활용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