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주식회사 (DFM eco Inc.), 2021 지역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사업 모의 IR피칭캠프서 최우수상 수상

크립토 주식회사 (DFM eco Inc.대표 한재영)가 지난 26일  ‘2021 모의 IR 피칭 캠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IR 피칭 캠프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광주광역시, 사람투자, ICT가 주관했다.

크립토 주식회사 관계자는 "평가 내용은 기획 완성도 및 우수성, 사업성, 마케팅 계획의 적절성으로, 이를 기반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크립토 주식회사 (DFM eco Inc.)가 제시한 어학 튜터링 플랫폼은 DeFi, NFT, DID 등의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플랫폼 유저간 합리적인 서비스 가격을 형성하고 다양한 언어 학습 콘텐츠를 교류하는 글로벌 언어 학습 플랫폼이다"고 전했다.

이번 모의 IR 피칭 캠프는 지역 내 인공지능 및 블록체인 분야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우수 사업화 과제 발굴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되었으며, 전남권 각지의 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총 9팀이 참여하여 약 2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한편, 크립토 주식회사(DFM eco Inc.)는 25일 개발 중인 UsePAY 플랫폼의 두 번째 테스트넷 버전을 공개했다. 메인넷이 출시되기 전 마지막 테스트 버전으로, 오는 12월 1일 이와 관련하여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