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XBT, 콘테스트 모듈 기반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 개최

글로벌 다중 자산 플랫폼 PrimeXBT가 새로운 콘테스트 모듈을 선보이며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콘테스트 모듈(Contest Module)은 수익 계정, 카피 트레이딩, 단일 계정 등 다양한 기능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는 기존 이용자들이 콘테스트 모듈을 자연스럽게 활용함으로써 초기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트레이딩 대회는 총 상금 10만 달러 규모로 진행된다. 1위에게는 5만 달러의 상금이 제공되며, 순위별로 500달러에서 1만 달러가 차등 지급된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상 자금이 제공되며, 모든 거래 성과 데이터는 글로벌 리더보드 시스템에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PrimeXBT 관계자는 “콘테스트 모듈은 기존의 초보 투자자들이 전문 투자자들과 보다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전문 트레이더들과 일반 트레이더들이 소통하고 공정하게 경쟁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