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스포츠·패션 브랜드인 adidas Originals는 3일 인기 NFT 「Bored Ape Yacht Club(BAYC)」와의 콜라보를 발표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3일 보도했다.

adidas Originals는 BAYC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메타버스(가상 공간)에의 본격 참가의 일환으로 해, 이번에는 크립토 아트 마켓 플레이스 「Punks Comics」와 업계 투자가의 「Gmoney」와도 제휴한다.

adidas Originals는 이 콜라보레이션 시에 트위터 프로필에 「adidas Originals」나 Punks Comics의 로고가 붙는 특별한 Bored Ape의 이미지를 게재.

또한, BAYC 등과의 제휴에 대해서, 아디다스는 공식 온라인 숍의 사이트에 메타버스 특설 페이지를 마련하고, 「CONFIRMED 앱」으로부터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에 관한 QR코드도 게재하고 있다.

adidas Originals는 최근 NFT·암호화폐 업계에의 참가를 암시하고 있었다. 11월 17일에 NFT의 기술을 활용한 인정서 「POAP」를 발행해, 동 23일에는 메타버스의 「The Sandbox」로 토지를 확보한 것을 밝혔다. 또한, 11월 25일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와의 제휴도 발표했다.

또, Bored Ape에 대해서는 에이벡스의 마츠우라 카츠토 CEO의 트위터 프로필에 Bored Ape의 1 작품이 게재된 것도 화제가 되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adidas Originals가 메타버스에 본격적으로, Bored Ape과 콜라보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