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네트워크, cBridge 2.0 업그레이드 완료

셀러네트워크(Celer Network·CELR)가 상호운용성 프로토콜 cBridge 2.0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멀티체인 디앱 지원 개선, 네이티브토큰 브릿징 기능 강화 등이 포함됐다. 이에 따라 유동성 제공자(LP)는 새로운 풀로 유동성을 이전해야 한다. 코인마켓캡 기준 CELR는 현재 3.13% 오른 0.1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31... 공포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보다 1 포인트 내린 31을 기록했다. 공포 단계가 지속됐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공포 탐욕 지수는 변동성(25%), 거래량(25%), SNS 언급량(15%), 설문조사(15%), 비트코인 시총 비중(10%), 구글 검색량(10%) 등을 기준으로 산출된다.

 

어센덱스, VERA 상장 완료

베라(VERA)가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에 1일 상장했다고 밝혔다. Vera는 임대, 대출 및 모기지와 같은 금융 서비스를 NFT에 제공하는 개방형 금융 플랫폼이다. VERA는 Vera 네트워크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ERC-20 및 BEP-20 네트워크를 지원하는데, 이는 메인넷 출시 후 Vera의 NFT 랜딩 및 자금 풀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Vera의 랜딩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임대 조건으로 NFT를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VERA 토큰을 담보로 NFT 모기지 대출에 대한 대출 한도를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