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닷컴(Blockchain.com)은 3일 자체 NFT마켓플레이스를 발표했다. 베타버전의 웨이팅 리스트(예약 리스트)의 모집을 개시했다.

Blockchain.com는 암호화폐 여명기부터 존재하는 서비스. 비트코인(BTC)이나 이더리움(ETH) 등 다수 종목의 매매에 가세해 암호화폐 지갑이나 온체인·데이터 제공도 실시하고 있다.

NFT 플랫폼의 제공을 개시함으로써 「암호화폐 매매와 같이 NFT 시장에의 액세스를 용이하게 하고 싶다」라는 자세를 나타냈다.

향후 몇주간 이내에 구현을 예정하고 있는 새로운 플랫폼에서는 NFT 매매 외 Blockchain.com 월렛을 이용해 NFT의 보관도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현 단계에서는 인기 NFT 시리즈의 Bored Ape Yacht Club(BAYC)나 Doodles, Lazy Lions나 Cool Cats NFT 등에 대한 대응이 밝혀지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블록체인닷컴, NFT 마켓플레이스 발표 .. 베타버전 웨이팅 리스트 모집 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