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체인 기반 탈중앙화 NFT 플랫폼 개발사 트라이엄프엑스(Triumphx)가 메타버스,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핵심 파트너사로 디파이몬스터(Defi Monster)와 3일(금)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파이몬스터는 텐센트, 구글 등 IT 기업 출신의 중국 현지 개발팀을 보유한 회사로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다수의 디파이 프로젝트 개발 및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특히 디파이몬스터는 다양한 블록체인들에 대한 이해를 강점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여러 체인 기반의 디파이 프로젝트의 론칭을 한 바 있으며, 특정 생태계에 최적화된 메인넷 구축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트라이엄프엑스는 디파이몬스터가 향후 크로스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메타버스, NFT 생태계 구현에 있어서 핵심적인 전략 파트너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라이엄프엑스에 따르면 디파이몬스터는 향후 트라이엄프엑스가 추구하는 NFT, Defi, Staking, Dapp 개발 및 웹 3.0 기술 기반 사업 확장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아울러 디파이몬스터는 트라이엄프엑스가 최근 발표한 메타버스 얼라이언스(Decentralized Metaverse Alliance)의 멤버로 참여하여 블록체인 기술 자문, 개발 및 교육 분야에 있어서 역할을 담당할 전망이다.

트라이엄프엑스의 메타버스 얼라이언스는 샌드박스와의 파트너십 발표 이후 자사를 중심으로 메타버스와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해 지난 달 출범하였다. 

디파이몬스터를 포함한 얼라이언스의 멤버들은 블록체인, 가상경제, NFT, 메타버스를 키워드로 관련 산업 분야 최전선에  있는 플레이어들이다. 이들은 다양한 메타버스 공간에서 유저들이 직접 자신의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툴들을 제공하고 개인 중심의 자유경제 시스템이 원활하게 구현될 수 있는 탈중앙 시스템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트라이엄프엑스, 메타버스와 NFT 생태계 확장을 위해 디파이몬스터(Defi Monster)와 MOU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