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세의 캐나다 가수이자 작곡가인 그라임스는 트윗을 통해 곧 있을 상품 드랍(Merch Drop)이 도지코인(DOGE)을 지불 수단으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유투데이가 3일 보도했다.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도 지원 암호화폐에 포함될 예정이다.

올해 초, 그라임스는 580만 달러(약 68.5억원) 가치의 디지털 예술품을 판매함으로써 NFT 골드 러시의 일부가 되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도지코인 수용에 대한 그라임스의 트윗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그라임스와 머스크는 지난 9월 결별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여전히 사이가 좋다. 이 괴짜 사업가는 ‘Page SIX’에서 자신들이 여전히 서로 사랑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반쯤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사랑하고 자주 만나고 좋은 사이입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일론 머스크 전 연인 그라임스, 다가오는 상품 드랍에 도지코인(DOGE) 결제 수용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