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er.Guru에 따르면, 샌드박스(SAND) 메타버스 토큰은 거의 30억 달러에 이르는 빠른 거래량 증가를 겪었다고 한다. 이를 유투데이가 3일 보도했다.

앞서 유투데이는 널리 알려진 NFT 서포터이자 유명 래퍼 스눕독이 샌드박스 메타버스 안에 저택을 지었다고 보도했다. 전반적인 토큰 인기 상승은 게임파이, 메타버스 등이 급성장한 데 따른 것이다.

고래 추적 서비스에 따르면, 대형 투자자도 SAND와 같은 메타버스 토큰에 관심이 많아 고래의 총 보유액이 1억 6000만 달러에 이른다. 총 거래량 증가는 50%다.

샌드박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암호화폐나 토큰과의 상호작용 과정을 게임화하는 가상현실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DAO 원칙과 NFT 기술이 결합돼 독특한 탈중앙화 게임 플랫폼 경험을 창출한다.

이 프로젝트에 따르면 샌드박스는 게임 산업 내부 기술 구현을 통해 블록체인을 주류로 도입하고 성공적인 ‘Play-to-earn’ 모델을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규모 자금 유입과 급격한 시장 가치 상승에 직면한 SAND 토큰이 생태계 내부에서 봇 크리에이터와 게이머를 위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활발히 활용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샌드박스(SAND), 지난 24시간 동안 거래량 30억 달러 도달 .. 거래량 빠른 증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