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FTX가 자금 조달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의 이야기로 미디어 The Information가 알렸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6일 전했다.

관계자 2명에 따르면 FTX의 샘 뱅크먼 프라이드(일명 SBF) CEO는 투자자들에게 FTX와 FTX.US의 자금 조달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부문의 주식 구입을 바라는 투자가를 모집하고 있는 것을 밝혔다.

새로운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는 총액 15억 달러를 목표로 FTX가 320억 달러(약 37.8조원), FTX.US가 80억 달러(약 9.4조원)의 평가액을 기초로 실시할 전망이다.

덧붙여 현단계에서는 조달한 자금의 용도 등은 밝혀지지 않았다.

FTX는 10월 하순에도 250억 달러의 평가액을 근거로 4.2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한 직후. 블랙록 산하 펀드와 싱가포르 정부계 펀드 등 69개 투자자가 투자라운드에 참여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FTX 거래소, 새로운 자금 조달라운드를 검토 중인 것으로 보여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