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 30억달러 이상 USDT 신규 발행

지난 2주간 30억달러 이상 USDT가 신규 발행됐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현재 USDT 시가총액은 약 760억달러를 기록 중이다.

 

리도, 폴리곤 지원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유동성 솔루션 리도(Lido)가 폴리곤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이용자는 MATIC 스테이킹 시 stMATIC을 얻을 수 있으며, stMATIC은 폴리곤 기반 디파이 생태계에서 활용할 수 있다. 폴리곤은 리도가 이더리움, 테라, 솔라나에 이어 지원하는 4번째 퍼블릭체인이다.

 

인도 코탁 뱅크, 현지 최대 거래소 와지르X에 계좌 개설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인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와지르X(WazirX)가 현지 은행 코탁 뱅크(Kotak Bank) 계좌를 개설해 와지르X 사용자의 신용 및 직불 거래가 개선될 전망이다. 다만 KYC 인증을 완료해야만 코탁 계좌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코탁 뱅크는 젭페이(Zebpay) 등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와도 소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블, 솔라니움과 파트너십..전략적 투자 유치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솔라나의 런치패드 플랫폼인 솔라니움(Solaniu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양측은 DEX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갑 관리 및 런치패드를 활용하여 차세대 멀티 체인을 구성하는 등 장기적 협력 체계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김형준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솔라니움이 레이블의 초기 투자자와 고문으로 역할을 하게 되어 멀티 체인 프로젝트로 성장하려는 레이블의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곧 레이블의 IDO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낸스 런치패드 VOXEL 토큰 세일

바이낸스가 런치패드에서 Voxies(VOXEL) 토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토큰 세일은 런치패드 구독 포맷을 따르며, BNB 잔액은 12월 7일 9시~12월 14일 9시까지 기록된다. 토큰 가격은 1 VOXEL = 0.2 USD이며, 런치패드 하드캡은 6,000,000 USD, 사용자당 하드캡은 15,000 USD (75,000 VOXEL)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