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덱스, NFT 금융 플랫폼 베라(Vera) 상장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에 NFT 금융 플랫폼 베라(VERA)가 신규 상장 됐다.

어센덱스는 유동성이 높은 거래 플랫폼과 안전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물, 마진, 선물 거래, 지갑 서비스와 20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상장된 베라(Vera)는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동등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안전한 NFT 금융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NFT 자산을 위한 파이낸싱, 임대, 대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방형 금융 플랫폼으로 이더리움, 폴리곤, 폴카닷, 솔라나와 같은 주요 블록체인의 NFT를 지원한다.

NFT 소유자는 Vera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자신의 NFT를 임대할 수 있으며, NFT를 담보로 대출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또, NFT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검증 서비스도 제공된다.

VERA 토큰은 Vera 네트워크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ERC-20 및 BEP-20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메인넷 출시 후 Vera의 NFT 랜딩 및 자금 풀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어센덱스 관계자는 “개방적이고 안전한 NFT 금융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는 Vera의 가치와 성장 가능성이 상장의 계기가 됐다. Vera는 메타버스, 게임,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사용자 경험을 재창조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