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솔라니움(Solanium)과 파트너십..전략적 투자 지원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솔라나의 런치패드 플랫폼인 솔라니움(Solanium)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레이블은 솔라니움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DEX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갑 관리 및 런치패드를 활용하여 차세대 멀티 체인을 구성하는 등 장기적 협력 체계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솔라니움은 초기 단계의 유망한 프로젝트를 찾도록 투자자에게 도움을 주는 솔라나 네트워크의 강력한 런치패드 플랫폼 중 하나이다. 탈중앙화 펀딩, 토큰 스테이킹 및 솔라나 생태계의 거버넌스 투표를 담당하는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이블은 솔라니움이 지원하는 광범위한 커뮤니티 리소스를 확보하게 된다. 솔라니움은 강력한 커뮤니티 중심 플랫폼을 가지고 있어 플랫폼 내 프로젝트의 성장을 빠르게 가속화할 수 있다.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 김형준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솔라니움이 레이블의 초기 투자자와 고문으로 역할을 하게 되어 멀티 체인 프로젝트로 성장하려는 레이블의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곧 예정되어 있는 레이블의 IDO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은 폴카닷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하는 아이스티랩스(Icetea Labs) 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함과 동시에 투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한 바 있다.

레이블(LABEL) 소개 LABEL은 블록체인 기술기반 전세계 직무관련 강사를 발굴하고 투자하는 형태의 인큐베이팅 시스템과 제휴와 시스템 Integration을 통한 판매 인프라를 제공하고, 지적 재산권의 권리에 대한 공정한 수익 공유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LABEL은 강의 콘텐츠의 창작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돌려주고, 창작자, 투자자, 유통 플랫폼, 소비자가 모여 공생할 수 있는 공간을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LABEL은 글로벌 강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Value Chain을 구현하고 고착화된 강의 콘텐츠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