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억 USDT 이체.. 비파→테더 트레저리

웨일알러트에 따르면 비트파이넥스에서 테더 트레저리로 2.2억 USDT가 이체됐다.

 

아이슬란드 국영전력회사, 신규 암호화폐 채굴자에 전력 공급 중단

블룸버그에 따르면 아이슬란드 국영전력회사 Landsvirkjun이 전력 부족으로 인해 전자코인(암호화폐)을 채굴하는 신규 고객의 모든 전력 공급 요청을 거부할 것이라고 화요일 밝혔다.

 

블록체인 분석기업 TRM 랩스, 6000만달러 시리즈B 투자유치

포브스에 따르면 블록체인 분석기업 TRM Labs가 6000만달러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Tiger Global 주도로 Amex Ventures, Visa, Citi Ventures, DRW Venture Capital, Jump Capital, Marshall Wace, Block(구 스퀘어), PayPal Ventures 등이 참여했다. 미디어는 "규제 조사가 증가하면서 블록체인 분석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TRM은 블록체인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통계분석시스템(SAS) 애플리케이션과 API에 패키징함으로써 금융기관과 정부가 암호화폐 사기, 자금세탁 등 금융범죄를 조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총 23개 블록체인의 90만개 이상 암호화폐를 커버한다.

 

러 중앙은행, 금융업계 암호화폐 서비스 불허

비트코인닷컴에 따르면 러시아 중앙은행이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 제공을 허용해달라는 현지 금융 업계의 요청을 거부했다. 암호화폐 서비스는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러시아 투자자의 이익에 반한다는 이유에서다. 러시아 중앙은행은 암호화폐 합법화에 대해 계속해서 강경한 입장을 보이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현지 증권거래소에 암호화폐 및 관련 금융상품 거래를 제공하지 말 것을 권고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