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스타터,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 AMA 진행 등 P2E 게임 알리기 나서

-14일부터 진행되는 IDO 참여 방법도 함께 공개

토카막 네트워크 레이어 2의 자생적 활성화를 위한 탈중앙화 IDO 플랫폼 ‘톤스타터’의 두번째 프로젝트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의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톤스타터의 개발사 온더는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 프로젝트가 지난 6일 국내 블록체인 커뮤니티인 텔레그램 커뮤니티 ‘취미생활방’을 시작으로 AMA(Ask Me Anything) 온라인 활동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온더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사이퍼스가 제작 중인 P2E NFT 게임인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는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드래곤 및 랜드 등 방대하고 탄탄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짧은 플레이 시간과 쉬운 조작을 바탕으로 게임상 토큰을 쉽게 벌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이다.

특히 사이퍼스의 대표 우마 샤픽(Umar Shafiq)은 지난 6일 진행된 AMA에서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의 특징과 AURA 토큰 생태계, 로드맵의 설명과 함께 향후 토카막 네트워크와의 통합을 통해 기존 이더리움 기반의 NFT가 가지고 있는 구조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설명하기도 했다.

AMA는 IDO가 시작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세부적인 일정은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르드와 토카막 네트워크의 SNS 채널을 통해 지속 공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더는 지난 14일부터 진행되는 드래곤즈 오브 미드가드르 AURA 토큰의 IDO에 참여 방법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톤스타터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퍼블릭 라운드 1, 2에 토카막 네트워크의 TON과 WTON 토큰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퍼블릭 라운드 1는 sTOS 보유자만 참여가 가능하며, sTOS의 보유 수량별로 등급을 구분해 구매할 수 있는 토큰의 수량도 차등 분배된다.

퍼블릭 라운드 2는 18일 오후 5시부터 4일간 친행되며 TON 또는 WTON으로 구매 자격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심준식 온더 대표는 “톤스타터에서 진행되는 IDO는 생태계 기여에 따른 토큰 배분 수량 및 참여 방법이 다르다”라며 “IDO의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온더 블로그를 방문해 참여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