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 코인의 생태계에 속한 별도의 독립체인인 시바 이누 게임즈(Shiba Inu Games)는 호주 최대 비디오 게임 개발사인 플레이사이드 스튜디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8일 보도했다.

향후 8개월에 걸쳐 ‘시보시(Shiboshi)’ NFT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 협업의 목적이다.

플레이사이드의 CEO인 Gerry Sakkas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암호화폐와 NFT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한다.

“새로운 기술들이 계속해서 속도를 내고 있으며, 이는 플레이사이드가 이 분야에서 협업하고 기술 기반을 확장하며 개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이다.”

이 게임은 2023년 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호주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는 플레이사이드의 주가는 뉴스에서 약 5% 상승했는데, 이는 트레이더들이 새로운 협력에 흥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시바 이누 토큰의 가격은 전일대비 2.52% 하락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시바이누 게임즈, 호주 최대 비디오게임 개발사와 파트너십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