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베이크드 프로토콜, 글로벌 코인거래소 '엘뱅크' 상장

-에셋베이크드 프로토콜 " 다국적 기업들과의 협업을 위한 ABP토큰 획득할 방안 늘어나"

싱가포르 소재의 LBANK 거래소에 7일(GMT+9 기준) 상장

가상자산 ‘에이비피 코인’(이하 "ABP Coin")이 싱가포르 소재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엘뱅크(이하 "LBANK")에 7일 상장되었다고 금일(08일)밝혔다.

엘뱅크는 싱가포르를 본사로 두고 있으며, 전 세계의 회원들에게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편리한 디지털 자산 거래 , 투자 및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거래소이다. 현재 거래소에 등록된 회원수는 300만명 이상으로 일일 거래량은 1.8억 달러에 달하여 코인마켓캡 TOP 10~20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바이낸스 BNB와 후오비 HT토큰 등 글로벌 거래소의 코인이 상장돼 있으며, 90여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상장된 에이비피 코인(이하 "ABP Coin")은 실물자산 거래를 목표로 하는 영국 소재의 바운티풀리얼에스테이트(이하 "Bountiful Real Estate LTD.")가 발행한 가상자산이다. 해당 가상자산은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이 자체 개발 중인 고급 투자자산(NPL, 미술품, 주얼리 등)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될 예정이며, 그 외 파트너십을 맺은 다양한 기업 및 호텔 등에서 사용 될 예정이다.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이하 "ABP")은 이번 엘뱅크 상장과 함께 SNS 참여 에어드랍 이벤트를 오는 11일 까지 진행 한다. 사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ABP 텔레그램 채널 간단한 참여로 ABP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ABP 공식 텔레그램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이하 "ABP") 관계자는 “글로벌 생태계 확대 및 접근성 강화를 위해 글로벌 거래소인 엘뱅크에 상장을 결정했다”며 “다국적 서비스 기업들이 ABP와 파트너십을 맺고  ABP를 획득할 방안이 늘어남에 따라 글로벌 실물 기반 고급자산 거래 플랫폼을 지향하는 ABP의 방향성을 공고히 하고 생태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한편, 에셋베이크드 프로토콜은 상장과 동시에 또한 주얼리 브랜드 "Sting 925"와 엔터 기획사와 업무 협약을 맺고 주얼리 NFT 발행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거래와 관련한 샌드박스 진입을 진행 중에 다방면으로 사업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