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stake 지갑, Cardano NFT 지원 시작 발표

싱가포르, Dec 9, 2021 - (ACN Newswire) - 오늘 Moonstake는 Cardano NFT(Non-Fungible Token)를 지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늘부터 사용자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으로 Moonstake 웹 및 모바일 지갑에서 Cardano NFT를 보유, 전송, 수신 및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추가 기능으로 Moonstake는 이제 이더리움의 시장을 선도하는 ERC-721 표준의 NFT와 인기 있는 Cardano NFT를 지원합니다.

Moonstak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테이킹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지난해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 및 모바일 지갑(iOS/Android)을 개발하고 2020년 8월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Moonstake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10억 달러에 달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여 Moonstake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개 스테이킹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올해 3월부터 Moonstake는 새로 출시된 DeFi 플랫폼인 Muse.Finance와 함께 DeFi에 진입했습니다. Muse.Finance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급 DeFi 연결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Moonstake 플랫폼에 모두 통합될 예정인 핵심 DeFi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Cardano는 "체인지메이커, 혁신가 및 비전가"가 긍정적인 글로벌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시장 선도적인 지분 증명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스마트 계약을 가능하게 하는 성공적인 Alonzo 하드 포크에 이어 NFT 프로젝트가 플랫폼에서 개발 및 출시되기 시작했으며 Cardano NFT는 플랫폼에 네이티브에 대한 정의된 NFT 메타데이터 표준을 제공한 Cardano 개선 제안 25의 구현 덕분에 곧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토큰. 2020년 8월부터 Moonstake는 Cardano의 기본 토큰인 ADA 스테이킹을 위한 강력한 스테이킹 제공업체였으며 Cardano의 상업 부문인 Emurgo의 전략적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이 새로운 개발로 Moonstake는 Cardano를 위한 시장을 선도하는 스테이킹 플랫폼으로서의 위치를 다시 한 번 강화하고 있으며 우리는 전 세계 ADA 사용자의 요구에 더 잘 부응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Moonstake 지갑에서 Cardano NFT를 활성화하는 방법:
1. 웹 또는 모바일(iOS/Android)을 통해 Moonstake Wallet 등록
2. 지갑 화면에서 "새 자산 추가"를 클릭한 다음 "Cardano NFT" 탭을 선택합니다.
3. Cardano NFT 이름을 검색한 다음 원하는 Cardano NFT 옆에 있는 "추가"를 클릭한 다음 "적용"을 클릭하여 활성화합니다.
4. "지갑" 화면에서 "Cardano NFT"를 선택한 다음 "자산 보기"를 선택하여 NFT를 확인하십시오.

문스테이크 소개

Moonstake는 기업과 개인을 위한 분산 지갑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Moonstake는 2020년 4월 출시 이후 Cardano의 구성 요소인 Emurgo, Polkadot 연결 블록체인 Astar Network Stake Technologies의 개발자,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TRON 네트워크를 비롯한 27개의 주요 플랫폼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2021년 5월 Moonstake는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OIO Holdings Limited의 100% 자회사가 되어 기업 신뢰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Moonstake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누구나 쉽게 고도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ttps://www.moonstake.io/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