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CU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 국내 대표 편의점까지 밀크 생태계 본격 합류

오늘부터 밀크 앱에서 ‘밀크 코인’과 ‘CU 포인트’ 간 교환이 가능해진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밀크 앱 내에 CU 멤버십 계정 연동 기능 지원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오픈하고 연동 고객 대상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밀크와 CU 포인트 교환 서비스는 지난 9월 밀크파트너스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포인트 연동을 중심으로 한 사업 협력 계약 체결에 따라 추진됐다. 연령과 성별을 막론하고 남녀노소 이용빈도가 잦은 편의점 중 가장 많은 국내 점포수를 보유한 CU의 ‘CU 포인트’와 ‘밀크 코인’ 간 교환이 본격적으로 가능해지면서 밀크 앱 활용성도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연동 기능은 오늘 오후 중 업데이트 예정이다.

또한, CU는 물론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등 밀크 얼라이언스에 합류하고 있는 기존 파트너사들의 포인트 사용처도 더욱 확대됨에 따라 각 기업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도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국내 대표 편의점인 CU가 밀크의 포인트 교환 생태계에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더욱 자주 밀크를 활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계해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