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올인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TREAMLIVE, AMA 진행

블록체인 기반 올인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TREAMLIVE가 공식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AMA(Ask Me Anything)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StreamLive 플랫폼은 스트리머와 시청자에게 동시 캐스팅, 자동번역(영어, 한국어, 중국어) 및 시청자 수동 필터링 기능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트림라이브의 ‘라이브뷰’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올인원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기존의 스트리머ㆍBJ들이 한정된 국가의 단 한 곳의 플랫폼만을 사용하여 방송 송출을 하는 고전적인 형태를 발전시켜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전 세계 50여개의 플랫폼에 동시 송출이 가능토록 설계됐다.

실시간으로 방송중인 스트리머의 음성을 AI가 감지하여 시청자의 언어에 최적화된 자막을 제공해 그동안 언어의 장벽에 가로막혀 글로벌 시장 진출에 실패한 스트리머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AMA에는 CEO Michael Ein Chaybeh가 직접 참가하여 StreamLive의 주요 기능과 기술력, 그리고 내년 2월 진행될 퍼블릭 세일 등 주요 이슈를 공유했다.

CEO Michael은 “BEP-20에서 프로젝트를 운영하기 위해 Binance Smart Chain 런칭을 추진하고, 스트리머가 독립적으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고도화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