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 메가박스와 특별 프로모션 개최

- 밀크파트너스, 연말 맞아 메가박스와 함께 고객 프로모션 개최.. 오늘부터 31일까지 진행

- 밀크-메가박스 계정 연동 및 유료 영화 관람 고객에게 밀크 코인과 메가박스 포인트 지급

- 스페셜 짜잔마트에서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특별 할인 행사 진행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연말을 맞아 메가박스와 함께 풍성한 혜택이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밀크-메가박스 계정을 최초로 연동한 고객 모두에게 메가박스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밀크 앱 내 ‘마켓’ 탭의 스페셜 짜잔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1인권부터 프리미엄 특별관인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그동안 밀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메가박스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포인트 활용의 새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밀크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밀크는 최근 인터파크, CU와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잇달아 오픈하며 밀크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포인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밀크 얼라이언스에 합류한 기업으로는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등 업종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포진해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