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폴카닷 샌드박스 참여한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BGA) 합류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 (BGA)에 합류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레이블은 BGA에 합류해 블록체인 기반 사업을 더욱 확대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연구해 나갈 계획이다.

레이블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레이블은 BGA 회원사들과 함께 블록체인 게임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하여 공통 표준을 만들고 모범 사례를 수립할 계획이다. 강력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 블록체인 프로젝트 설립자와 소통하고 전략적으로 협력할 수 있게 된다. BGA 회원으로는 폴카닷(Polkadat), 스시스왑(Sushiswap), 샌드박스(Sandbox), 메이커다오(MakerDAO), 엔진(Enjin), 유비소프트(Ubisoft), 알고랜드(Algorand) 등 169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있다.

BGA는 게임 산업 내에서 블록체인을 홍보하는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인식을 확산해 게임을 중심으로 강력한 커뮤니티를 만든다. 또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게임 플레이의 새로운 방식의 연구를 육성 및 장려하는 것이 주요 목표이다.

레이블 김형준 최고운영책임자는 “레이블이 블록체인 NFT 커뮤니티에 합류함으로써 블록체인 시장 참여자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는 레이블이 대규모 프로젝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블은 글로벌 1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개발한 블록체인 플랫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를 지원하여 BEP-20과 ERC-20 모두에서 자체 토큰인 레이블(LBL) 전송이 가능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