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덱스, 오늘 23시 USDT 마켓에 TIME·NEWO 상장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한국시간 기준 10일 23시 USDT 마켓에 원더랜드(TIME), 뉴오더(NEWO)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TIME은 현재 4.49% 오른 2,318.70 달러, NEWO는 현재 7.38% 내린 0.793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워터폴 디파이, 체인링크 가격 피드 도입

디파이 프로젝트 워터폴 디파이(WTF)가 1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탈중앙화 오라클 네트워크 체인링크(LINK)의 가격 피드를 트랜치 상품에 통합했다고 밝혔다. 워터폴 디파이는 ALPCA/USD 및 XVS/USD 등 페어의 가격 피드를 사용하며, 이를 통해 트랜치 상품의 보안성, 데이터 정확도, 투명성 등을 제고한다는 설명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WTF는 현재 0.47% 내린 0.761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재명 "게임·블록체인·NFT 융합시 파급력 상당...그림자도 살펴야"

뉴스1에 따르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0일 게임산업과 블록체인·대체불가능한토큰(NFT)를 결합하면 게임 산업의 파급력이 상당해질 수 있다고 전망했다. 다만 파급력이 클수록 이면의 그림자도 주시해야 한다며 게임·메타버스 특보단을 통해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그는 "누구나 차별없이 기술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하지만 소득이 낮을 수록 기술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도 문제다"면서 "또 가상 공간의 익명성의 기대 발생하는 범죄와 저작권 문제도 살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