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컨소시엄, 메타버스 통해 부동산 간편 투자 플랫폼 ‘비브릭’ 신년 모임 지원

- ‘티키타카 신년회 비브릭’, 공간 대여부터 타로운세까지 풍성

- SNS에 해시태그와 챌린지 인증하면 기프티콘 등 소정의 선물 증정

- 부산의 스팟을 머금은 비브릭스퀘어에서 친구와 지인 그리고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세종텔레콤 컨소시움(세종텔레콤, 비브릭(B-BRICK), 이지스자산운용, 디에스네트웍스)이 소액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간편 투자앱, 비브릭(BBRIC)의 가상 팝업스토어에서 ‘티키타카 신년회 비브릭’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2년째 얼어붙은 연말연시 모임 또는 여행 계획이 미뤄진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비브릭 서비스의 고객소통채널, ‘비브릭스퀘어’를 활용해보자는 취지 하에 기획됐다.

비브릭스퀘어는 메타버스 화상회의 플랫폼인 게더타운 위에 조성됐다. 최대 500명까지 동시 접속 및 참여가 가능하며, 본인이 원하는 순간 카메라와 마이크를 켜고 상대방과 소통할 수 있다. 실제로 돌아다니면서 사람들과 마주할 때 대화를 나누듯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화상채팅이 가능하며, 채팅 방법 또한 주위에 있는 사람, 공간에 있는 사람들 모두, 특정 사람에게만 메시지 보내기 등이 가능하다.

방문자는 이러한 기능들을 활용해 비브릭스퀘어 공간에 조성된 광안리 해변가나 컨퍼런스룸 등의 원하는 공간에서 이색적인 신년 모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여 오늘의 비즈니스&금전운 무료보기도 제공한다.

비브릭스퀘어에서 충분히 시간을 보낸 뒤, 본인 SNS에 ‘비브릭스퀘어’ ‘비브릭’ 등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샷을 올려 챌린지를 수행할 경우 비대면 모임 주전부리를 위한 모바일 기프티콘 선물도 선착순 증정된다. 해당 혜택은 1인 1회로 한정되며, 본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비브릭스퀘어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 블록체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효진 부사장은 “만원으로도 투자 가능한 부동산 재테크 서비스, 비브릭의 첫번째 부동산 상품 공개 및 공모 준비가 한창”이라며, “기다려 주시는 예비 고객들이 가상공간에 펼쳐진 부산 광안리 비브릭스퀘어에서 비대면 여행 및 신년모임도 즐기고, 투자지원금 및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비브릭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신규 가입 후 수탁기관인 부산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또는 기 계좌 연결 후 10만원 이상의 예치금 전환까지 공모에 참여하기 위한 사전 준비를 완료한 고객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1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