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13일부터 서비스

업비트는 이더리움 스테이킹 서비스를 13일부터 시작한다고 공지를 통해 밝혔다.

공지를 통해 업비트는 스테이킹 서비스를 13일 오후 4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지에서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은 업그레이드 완료 시점까지 언스테이킹이 불가능합니다"며 "이더리움 2.0은 업비트가 운영하는 검증인(Validator)에 스테이킹 됩니다"고 전했다.

이어 "이더리움 2.0은 이더리움 재단의 정책에 따라 스테이킹 단위(32ETH)를 모아서 스테이킹 되며, 해당 정책으로 인하여 사용자의 신청 수량 및 시점에 따라 스테이킹 완료 시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업비트 공지사항 내용임.

[안내]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일정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시점]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시점 : 2022-01-13 16:00 KST
보다 안전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비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2022년 01월 13일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는 복잡한 스테이킹 과정 속 중재자가 되어 보유한 디지털 자산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스테이킹하여 블록체인 검증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출시와 함께 첫번째 스테이킹 지원 디지털 자산으로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을 지원합니다.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은 회차별로 수량을 신청받아 진행되며 고객정보확인(KYC)과 카카오페이 2채널 인증을 마친 업비트 회원 중 이더리움을 보유한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중인 디지털 자산을 스테이킹하여 보상으로 꾸준히 쌓이는 디지털 자산을 확인해 보세요.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일정]

오픈 일시 : 2022-01-13 PM 14:30 KST
스테이킹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스테이킹 웹사이트
업비트 스테이킹 서비스 알아보기
업비트 스테이킹 FAQ
업비트 스테이킹 이용약관
[스테이킹 지원 자산 안내]

지원 자산 : 이더리움 2.0 (ETH 2.0)
예상 연 보상률 : 5.1% (21-01-13 기준)
** 이더리움 (ETH)**
이더리움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위한 분산 네트워크로 현재 많은 디앱(DApp)들이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ERC-20이라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탄생한 토큰들의 표준을 제시하여 토큰간 호환성도 증진시켰습니다. 현재 ERC-721 기반의 수많은 NFT 또한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탄생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ETH)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화폐처럼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현재 이더리움은 작업증명(PoW)에서 지분증명(PoS)으로 변경하는 이더리움 2.0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회차 모집 안내]

모집 수량 : 640 ETH
모집 시작 시간 : 2022-01-14 AM 10:00 KST (예정)
모집 종료 시간 : 2022-01-21 AM 10:00 KST (예정)
모집 종료 시간 이전에 모집 완료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최대신청수량 : 50 ETH
최소신청수량 : 0.02 ETH
신청 단위 : 0.01 ETH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바로가기
[이더리움 2.0 유의사항]

이더리움 2.0 스테이킹은 업그레이드 완료 시점까지 언스테이킹이 불가능합니다.
이더리움 2.0은 업비트가 운영하는 검증인(Validator)에 스테이킹 됩니다.
이더리움 2.0은 이더리움 재단의 정책에 따라 스테이킹 단위(32ETH)를 모아서 스테이킹 되며, 해당 정책으로 인하여 사용자의 신청 수량 및 시점에 따라 스테이킹 완료 시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2.0은 스테이킹 신청 후 평균 7일 이내의 대기 상태 이후 스테이킹이 완료되며, 스테이킹 완료까지의 시간은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변동됩니다.
이더리움 2.0 스테이킹 보상은 단리로 발생됩니다.
이더리움 2.0 보상은 소수점 8자리까지 지원됩니다.
참고 : 이더리움 재단 공식 홈페이지
[적용 플랫폼]

PC웹
[유의 사항]

스테이킹을 신청한 디지털 자산은 회원의 업비트 계정에서 출금 처리된 후 스테이킹 신청에 사용됩니다.
스테이킹을 신청한 디지털 자산은 업비트 계정 내 보유 자산, 거래 및 출금 가능 자산에서 제외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원금을 보장하거나 수익을 약정하지 않습니다.
스테이킹(또는 언스테이킹) 대기 상태 자산은 보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디지털 자산별 네트워크 상황 등을 고려하여 기술적으로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