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프로젝트 프로스티즈, 러그풀 발생

크립토슬레이트에 따르면 NFT 프로젝트 프로스티즈(Frosties) 재단이 투자금을 챙겨 도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른 투자자 손실은 130만 달러로 추산된다. 미디어에 따르면 프로스티즈 측은 NFT가 모두 판매된 뒤 커뮤니티 계정 및 연락 채널을 모두 차단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판매 자금 모두 오픈씨 월렛에서 외부 월렛으로 이체된 것으로 확인됐다.

 

워싱턴 주, 블록체인 법안 상정..블록체인 워킹 그룹 출범 골자

스테이트스쿱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 주 상원 의회가 블록체인 산업 법안을 상정했다. 해당 법안은 블록체인 워크그룹을 출범하고,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인증서 네트워크 발전 계획을 수립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앞서 워싱턴 주 의회는 지난 202년 블록체인 법안을 통과시켰으나, 제이 인슬리 주지사가 코로나 사태를 이유로 법안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했었다. 법안이 통과되면 워킹그룹은 2023년 12월까지 블록체인 응용서비스 개발을 위한 정책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또한 보건, 교육 등 분야에서 활용될 디지털 인증 도입 관련 보고서를 12월 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레이디움, 솔벤트 퓨전풀 출시

레이디움이 솔라나 기반 NFT 유동화 프로젝트 솔벤트(Solvent)의 퓨전풀을 출시한다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해당 풀은 한국시간 13일 오후 10시부터 열리며 사용자들은 인플레이션에 따라 지속적으로 SVT 토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솔벤트는 CMS, Solana Ventures, GBV Capital, SkyVision Capital, ROK Capital, Gate.io 등으로부터 180만 달러를 투자받은 바 있다.

 

OKEx, 7시 LOOKS 상장

OKEx가 오후 7시(한국 시간) USDT 마켓에 룩스레어(LOOKS)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