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 기업 로듐, 나스닥 상장 예정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관련 문서에 따르면 비트코인 채굴 기업 로듐 엔터프라이즈가 나스닥에 상장한다. 거래 티커는 RHDM이다. IPO 후 로듐의 기업가치는 6.8억~7.9억 달러로 추산된다. 조달한 자금은 채굴 시설 부지 매입 및 채굴 장비 증설에 사용될 예정이다. 12월 31일 기준 로듐은 2.7 엑사해시 규모의 해시레이트를 확보하고 있다.

 

엘라스토스, 100만 ELA 바이백 플랜 시작...100% 공개 시장 매입

엘라스토스 재단이 100만 ELA 바이백 계획을 시작한다고 공지했다. 바이백은 공지가 나온 오늘부터 시작된다. 100만 ELA 모두 공개 시장에서 바이백 할 예정이다. 엘라스토스는 아퍼 12월 DPoS 2.0 업그레이드 지원을 위한 100만 ELA 바이백 프로그램을 발표한 바 있다.

 

니어프로토콜, 1.5억 달러 투자 유치..쓰리 애로우 리드

니어프로토콜이 1.5억 달러 규모의 투자를 마무리했다고 코인데스크가 전했다. 쓰리 애로우 캐피탈이 투자를 주도했다. 드래곤플라이 캐피탈, a16z, 알라메다, 엠버그룹 등 주요 암호화폐 투자사들이 투자에 참여했다.

 

골드만삭스 "4Q 코인베이스·로빈후드 암호화폐 관련 실적 호조 전망"

골드만삭스가 지난해 4분기 암호화폐 거래량 증가의 영향으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들의 실적이 예상을 웃돌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골드만삭스는 코인베이스와 로빈후드의 암호화폐 거래에 따른 매출이 전분기 대비 각각 62%, 18%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