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저널리스트 콜린 우는 블룸버그를 인용 트윗에서 다음과 같이 전했다.

“NFT의 투자자와 제작자는 수십억 달러의 세금과 최대 37%의 세율에 직면한다. 탈세자들을 상대하는 국세청 관계자들은 단속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이널리시스 데이터에 따르면 NFT 시장이 440억 달러로 급증했고, 저스틴 비버로부터 멜라니아 트럼프에 이르기까지 팬들을 끌어모은 시장인 NFT 토큰의 투자자와 창작자들은 세금으로 수십억 달러와 최대 37%에 이르는 높은 비율에 직면하게 된다.

아직 토큰에 세금을 부과하는 규칙이 명확하지 않아 NFT 수집가들은 그들이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계산하기 위해 분주하다. 투자자는 세금을 전혀 내지 않았거나 1년에 한 번 이상 신고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여 향후 벌금에 직면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블룸버그 : NFT 투자자와 제작자는 수십억 달러의 세금과 최대 37%의 세율에 직면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