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코어 하드포크 오는 18일 전망..업비트 입출금 지원 중단 

업비트는 썬더코어 하드포크로 인하여 입출금 지원 중단을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하드포크 일정은 오는 18일로 예상된다. 업비트는 TT 하드포크 완료 후 입출금 안정성이 확인되면 입출금 지원을 재개하겠다고 전했다.

아래는 업비트 공지내용임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입니다.

썬더코어(TT)의 하드포크 진행으로 입출금 지원을 일시 중단합니다.
관련된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드포크 관련 안내]

TT 하드포크 예정 일정 : 2022-01-18 11:37 KST 예정 (90,769,203 번째 블록)
TT 하드포크 관련 내용 보기
[입출금 지원 중단 시점]

2022-01-17 12:00 ~ TT 하드포크 안정성 확인 후 본 공지를 통해 입출금 지원 재개 안내 예정
*입출금 지원 중단 시점 이후 TT 입금 시, 업비트 계정에 입금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발생 시 복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입출금 지원 중단 시점 이후 절대로 입금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입출금 지원 재개 시점]

TT 하드포크 완료 후 입출금 안정성이 확인되면 입출금 지원을 재개하겠습니다.
TT의 입출금 지원 재개 시점은 본 공지를 통해 업데이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금 지원 재개와 관련하여 특이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TT 입출금은 일시 중단되지만, TT 거래는 중단 없이 지원됩니다.
업비트는 회원님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썬더코어팀과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며, 관련하여 추가 및 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본 공지에 추가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안전한 입출금 지원을 위한 조치로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