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캐피털 "2억 달러 웹3 펀드 규모, 2배 이상 확대 계획"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크립토닷컴 캐피털이 기존 2억 달러 상당 웹3 펀드의 규모를 2배 이상 확대할 계획이라고 월요일 발표했다. 또한 방콕에 기반을 둔 테크 전문 저널리스트 존 러셀((Jon Russell)을 아시아 지역 유한책임파트너로 임명했다고 전했다. 러셀은 매체에 "이에 관한 세부 사항은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3월 크립토닷컵 캐피털은 블록체인 게임, 메타버스 등을 중심으로 한 2억 달러 규모 펀드를 조성한 바 있다.

 

희귀 NFT 검색 플랫폼 레러티 스나이퍼, 룩스레어와 파트너십

희귀 NFT 검색 플랫폼 레러티 스나이퍼(Rarity Sniper)가 NFT 마켓 룩스레어(LooksRar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이에 따라 레러티 스나이퍼에 등록된 모든 이더리움 기반 NFT 컬렉션에 룩스레어가 연결된다.

 

멀티체인 NFT 게임 블록체인 몬스터 헌트, 테스트넷 V4 버전 출시

멀티체인 NFT 게임 블록체인 몬스터 헌트(BCMC)가 1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테스트넷 V4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블록체인 몬스터 헌트는 1월 내 메인넷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BCMC는 현재 11.47% 내린 0.558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펙실드 "NFT 프로젝트 크립토버거, BURG 토큰 컨트랙트에 결함 존재"

블록체인 전문 보안 업체 펙실드(PeckShield)가 1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기반 NFT 프로젝트 크립토버거의 BURG 토큰 컨트랙트에 결함이 존재한다. 현재 해당 버그가 악용되고 있다"고 경고했다. 앞서 17일 오전 5시 46분 경 크립토버거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든 월렛과 토큰 유동성을 차단했다고 공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