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게임사 엔코어 게임즈, 1000만달러 조달.. 웹3 게임 개발

인도 게임회사 엔코어 게임즈(nCore Games)가 애니모카브랜드, 갤럭시 인터랙티브가 주도한 라운드에서 1000만달러를 조달했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폴리곤, Hyperedge Capital 등도 이번 라운드에 참여했다. 투자금은 웹3 게임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엔코어는 메타버스, NFT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카르다노 창립자 "에이다 생태계로의 대규모 유입, 이제 막 시작됐다"

카르다노(에이다) 창립자 찰스 호스킨슨이 에이다 생태계로의 대규모 유입이 이제 막 시작됐다고 말했다고 유투데이가 전했다. 유명 암호화폐 애널리시트 겸 트레이더 라크 데이비스가 지난 24시간 메사리 데이터 기준 카르다노가 비트코인 다음으로 트랜잭션 볼륨이 높다는 트윗을 하자 찰스 호스킨슨은 "이제 막 시작됐다. 지금은 1월이다"라고 답했다. 카르다노 블록체인 블록 크기는 최근 8KB에서 72KB로 증가한 바 있다.

 

바이낸스, 폴리곤 업그레이드 지원.. 1/18 16시 입출금 중단

바이낸스가 폴리곤(MATIC)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하드포크를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업그레이드 시점은 블록높이 23,850,000(1/18 17시 예상)다. MATIC 입출금은 1/18 16시부터 중단된다.

 

비트코인 단기 홀더 보유량, 작년 8월 이후 최저

오늘 새벽 온체인 분석기업 글래스노드가 "비트코인 단기 홀더의 보유량은 300만 BTC로, 2020년 8월 이후 최저 수준"이라고 전했다. 반면 장기 보유자 비율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웨일맵(Whale Map)은 "지난 3~6개월 이내에 비트코인을 매수한 투자자의 평균 취득가격은 44,585달러"라고 추산하며 이 가격대는 현재 저항선으로 작용 중이라고 진단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