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PAY(플랫폼 디엡) 파이널 테스트 버전 발표..DFM 토큰 에어드랍 공지

DFM eco Inc.(크립토 주식회사) 에서 UsePAY 플랫폼(디앱)의 알파버전이후 파이널 테스트 버전을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DFM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현재 이 플랫폼은 두가지 테스트넷(이더리움 테스트넷, 바이난스 스마트체인 테스트넷)을 지원하며, 향후 솔라나 네트워크도 추가지원 예정이다. 한재영 대표는 이달 24일 UsePAY 정식 출시(메인넷)를 앞두고 18일 오후 7시 유튜브에서 UsePAY(테스트넷버전)를 시연할 예정이다.

DFM eco Inc.(대표이사 한재영)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들을 개발중이며 여러 플랫폼을 DFM eco라는 생태계 안에서 운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DFM eco는 사용자가 늘어날수록 성장하는 가치를 구성원 모두와 공유하는 공유 경제 로직형태이다.

UsePAY는 일상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팩 모델을 구현했으며 비즈니스 중계 플렛폼이다 또한 결제수단은 암호화폐만을 사용한다.  UsePAY의 3종의 팩(쿠폰, 티켓, 구독)을 다양한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구매대금이 블록체인 기반 에스크로 계좌(콘트렉트 계좌)에 보관되는 구조로 구매자가 원할때 환불 또한 즉시 처리 가능하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100 DFM 씩 지급할 예정이며, 팩 발행과 구매 테스트에 참여하게 되면 100 DFM을 추가 수령하게 된다고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