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이더리움 채굴자, 170.65ETH 블록 보상 획득

비인크립토에 따르면, 전날(17일) 개인 이더리움 채굴자 '2Miners: SOLO'가 블록 높이 14020509에서 채굴에 성공, 블록 보상으로 170.65ETH(약 53.8만 달러)를 획득했다. 앞서 11일 해시파워 126TH에 불과한 개인 비트코인 채굴자가 블록 높이 718124에서 채굴에 성공, 블록 보상으로 6.25BTC(약 26만 달러)를 지급받은 바 있다.

 

美 핀테크 기업, 암호화폐 담보 부동산 대출 상품 출시

미국 PR뉴스와이어에 따르면 핀테크 기업 마일로(Milo)가 부동산 구매를 위한 암호화폐 자산 담보 대출 상품을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비트코인 등 지원 암호화폐를 담보로 부동산 구입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다. 마일로는 최장 30년간 저금리 암호화퍠 담보 대출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머고, 카르다노 재단과 DAPP 툴 스택 개발 프로젝트 시작

카르다노 벤처캐피털 및 엑셀러레이터 부문 이머고(EMURGO)가 "카르다노 재단과 함께 생태계 지원 및 DAPP 개발을 가속하기 위한 툴 스택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르다노 생태계를 위한 두번째 애플리케이션 백엔드를 개발해, 개발자가 솔루션 구축 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카르다노 재단 CEO 프레데릭 그레가드(Frederik Gregaard)는 이와 관련해 "이머고와 협력해 툴 스택이 개발되면, 개발자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