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프로젝트 시크릿 네트워크(SCRT)는 생태계 구축을 위해 25개 단체로부터 4억 달러(약 4768억원)의 자금을 조달했다고 20일 코인포스트가 보도했다.

자금은 DeFi나 NFT 등의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인프라, 도구의 확장을 목적으로 한 2억 2,500만 달러의 새로운 생태계 시스템 펀드와 1억 7,500만 달러의 액셀러레이터 풀의 시작에 사용된다.

액셀러레이터 풀은 시크릿 네트워크 상에 전개하려고 하는 여러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의 자금원이 되는 것이다.

생태계 시스템 펀드에는 Alameda Research, Huobi Ventures, Kucoin Labs, DeFiance Capital, Hashed, Arca 기타 25개 단체가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다.

이 펀드는 몇 년째 시크릿 네트워크상에서 개발하고 있는 개인이나 팀이 제품을 구축해 시장에 투입하는 것을 도울 전망이다.

[시크릿 네트워크란]

시크릿 네트워크(Secret Network)는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오픈 소스의 블록 체인 프로젝트. 사용자의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을 갖춘 분산형 거래소(DEX) Secret Swap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프라이버시 보호나 액세스 컨트롤을 갖춘 NFT 플랫폼 「Stashh」 등도 실현시켜 왔다.

Alameda Research의 파트너인 브라이언 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시크릿네트워크는 웹 3.0으로 대망받는 다양한 앱의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해결하기 위해 벌써부터 움직이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우리는 시크릿 네트워크의 생태계를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다양한 측면에서 이 네트워크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시크릿 네트워크(SCRT), 4억 달러 규모의 자금 조달 완료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