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 플랫폼 네코해시(NEKOHASH), 기업용 암호화폐 채굴 상품 출시 - 보도자료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자체 이더리움(ETH, ETC) 전문 마이닝 플랫폼 ‘네코해시(NEKOHASH)’가 기업고객을 위한  친환경 암호화폐 채굴 상품을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네코해시(NEKOHASH)는 '주인님을 위해 코인을 모아오는 착한 고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네코해시의 기업용  친환경 암호화폐 채굴 상품은 그간 대부분 소규모 작업장에서만 채굴이 이루어져 왔던  비효율적 암호화폐 채굴 방식에서 벗어나 경제성과 전문성을 중심으로  증여세나 상속세를 충당하기 위해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에 관심있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있다. 

네코해시는  기업이 직접  채굴을 진행할 경우 발생 할 수 있는 암호화폐 채산성 문제와 초기 투자비용과 유지 비용등의 문제를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결하고 있다.  기업 입장에서는  사내 잉여금 처리를 채굴 서비스에 투자해 절세와 투자를 동시에 진행 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다.  사내 유보 잉여금은  현금으로 잉여금 미처리 시 20% 이상 추가과세의 대상이 될 수 있다.  

네코해시(NEKOHASH)는 신뢰성있는 기업형 친환경 암호화폐 채굴 상품 서비스를 위해  친환경 채굴 장비 ‘자스마이너(JASMINER)’의 제조사 ‘썬룬(SUNLUNE)’과 수입사 ‘스토어스위프트(StorSwift)’와 파트너십을 체결 하기도 했다.  

파트너십을 통해 네코해시는 국내 최초 친환경 이더리움(ETH)과 이더리움 클래식(ETC) ASIC 채굴 장비를 다수 보유하게 됐고, 결과적으로  원활하게 암호화폐 채굴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최근  ESG 경영을 추구 하는 기업인들 입장에서도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다.

네코해시(NEKOHASH)가 채굴사업에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었던 또 다른 이유는 스토어스위프트(StorSwift)사와 독자적인 IDC 서비스를 구축했기 때문이기도 하다. 또한 기업 전용 채굴 서비스 사업에만 집중 해 다수의 채굴업체와 파트너십 진행으로 합리적인 투자 상품 개발과 확장  가능성도 차별화 된다.  

특히 네코해시(NEKOHASH)가 보유하고 있는 채굴기는 친환경 채굴기로 낮은 전력(240w±10%)을 사용하지만, 높은 신뢰성과 해시레이트(Hashrate) 성능을 보여준다. 이더리움(ETH) 채굴 상품의 경우 이더리움 재단에서 채굴 방식을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전환 시, 이더리움 클래식(ETC) 채굴 플랜으로 자동으로 전환된다는 점도 장점이다.  

친환경 암호화폐 채굴서비스 플랜은  200만원에서 2000만원까지 다양하며,  가입 시 선택하는 해시(GH/S)에 따라 개별 선택이 가능하다.   해시값이 높을수록 채굴이 더 빨리 된다.  

네코해시(NEKOHASH)  석정우대표는 “현재는 이더리움(ETH)과 이더리움 클래식(ETC) 채굴 상품만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투자 수익 극대화를 위해 비트코인(BTC)보다는 상승 가능성이 높은 코인에 집중하는 전략이다"라고 말하고  “최근 이더리움(ETH)은 NFT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더리움 클래식(ETC) 역시 현재는 상당히 저평가 되어 있지만, 2022년에는 크게 오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서비스운영 방향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한편,  네코해시(NEKOHASH)는  채굴 알고리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코인에 대한 채굴 상품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