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 블랙스쿼드 N-AGE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l <블랙스쿼드> <N-AGE>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

l P&E(Play and Earn) 블록체인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게임 <블랙스쿼드>와 <N-AGE>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기로 했다.

밸로프는 온라인,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게임 회사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 및 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블랙스쿼드>는 Easy to learn, hard to master(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다)를 특징으로 하는 매력적인 FPS 게임(1인칭 슈팅 게임)이다. 특별한 효과음과 이펙트로 만들어지는 특유의 강력한 타격감과 함께, 20개 이상의 모드에서 소음기, 유탄발사기 등을 포함한 500개 이상의 무기들로 폭넓게 전술 능력을 활용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N-AGE>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모던 라이프스타일 게임이다. 개성 있게 구현된 도시들에서 특별한 스킨 및 이모션 시스템을 통해 즐거운 커뮤니티 경험을 얻을 수 있으며, 점령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온 시스템, 다양한 PVP 컨텐츠와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실적인 경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밸로프 신재명 대표는 “블록체인 생태계 안에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블랙스쿼드>는 특별한 매력으로 더욱 더 깊은 몰입감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N-AGE>는 특유의 경제 시스템이 토큰 생태계와 잘 맞물려 게임의 개성 가득한 포텐셜을 더욱 매혹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블랙스쿼드>의 IP 홀더인 엔에스스튜디오의 윤상규 대표도 이번 온보딩과 관련하여 "위메이드와 밸로프의 결정에 감사한다. <블랙스쿼드>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잘 부탁한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라며, "밸로프의 웰메이드 게임을 포함한 모든 게임이 온보드할 수 있는 지배적인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라는 기치 아래 여러 개발사들과 협업하며 블록체인 게임 및 사업 전반에 걸쳐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 100개를 서비스한다는 목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