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기 투자 앱의 로빈후드는 20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지갑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21일 전했다.

로빈후드의 앱에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도지코인(DOGE) 등의 종목은 거래할 수 있지만, 외부 지갑 출금과 외부 입금은 아직 불가능하다.

베타 버전은 우선 ‘참가 예약’으로부터 1,000명을 사전 테스트에 참여시키고, 3월에는 1만명의 참가규모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베타 버전에서는 안전한 환경에서 실시하기 위해 1인당 최대 10회의 출금 및 합계 2,999 달러의 출금액으로 제한한다.

로빈후드는 현재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도지코인(DOGE),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캐시(BCH), 비트코인SV(BSV), 이더리움클래식(ETC) 등 7개 종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외에도 5,000개 이상의 주식 종목과 ETF, 옵션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미 로빈후드, 암호화폐 지갑 베타버전 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