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21일 19시 30분 API3 상장

바이낸스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한국시간 기준 21일 19시 30분 BTC, BUSD, USDT 마켓에 API3을 상장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현재 바이낸스 내 API3 입금이 오픈된 상태며, 출금은 오는 22일 19시 30분 오픈된다. 코인마켓캡 기준 API3은 현재 3.38% 내린 4.2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프론트, 수수료 결제 수단서 'LN' 제외...향후 LN 용도 추가 예정

네이버의 일본 관계사 라인의 블록체인 부문인 라인 블록체인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산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프론트(BITFRONT)의 사용자 정책을 일부 변경한다고 밝혔다. 변경된 정책에 따르면, 사용자는 한국시간 기준 2월 4일 14시부터 비트프론트 내 수수료 결제 수단으로 라인링크 LN을 사용할 수 없다. 이와 관련 라인 블록체인 팀은 "LN의 사용성 및 유동성 확대를 위한 기능과 비트프론트 내 수수료 결제 기능을 동시에 제공할 경우 정책 상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 LN이 결제 옵션에서 제외되지만 사용자는 LN를 사용해 수수료를 결제할 때와 동일한 비율로 수수료를 납부할 수 있으며, 향후 LN의 새로운 용도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LN은 현재 2.19% 내린 132.9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엘뱅크, 1/21 STEP 상장

싱가포르 가상자산 거래소 엘뱅크가 USDT 마켓에 스텝(STEP)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한국시간 기준 1월 21일 22시 거래가 시작된다. 스텝은 걸을 때마다 암호화폐를 적립할 수 있는 피트니스 분야 암호화폐 프로젝트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