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 이누(FLOKI)의 트위터 계정은 내일(1월 22일) 플로키 이누 블록체인이 DAO로의 전환을 시작한다는 소식을 공유했다. 암호화폐 거래소가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유투데이가 21일 전했다.

몇 시간 전 미디움에 게재된 블로그 게시물에는 이번 업그레이드가 왜 중요한지, 플로키 이누 플랫폼과 커뮤니티에 무엇을 줄 것인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잠재적인 CEX 목록 및 FLOKI에 대한 더 많은 탈중앙화]

FLOKI 블로그에 따르면 DAO로의 전환은 코인과 생태계를 위한 추가적인 탈중앙화를 보장하고 잠재적으로 플로키 이누가 중앙집중화된 암호화폐 거래소(CEX)에 상장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한다. 후자는 FLOKI 개발진의 주요 목표였다.

DAO는 ‘탈중앙화 자율 조직’을 뜻하는 말로,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공동으로 소유하고 관리한다. DAO에 대한 결정은 투표를 통해 이루어지며, DAO 토큰은 멤버가 조직의 추가 개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구매할 수 있으며, DAO 코인 보유자 역시 암호화폐 거래소 거래량의 고정 비율을 받는다. 따라서, 이 코인들을 보유하는 것은 회사의 주식을 보유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다.

현재 인기 있는 DAO 코인은 UNI, MAKER, DASH, SUSHI, ZRX, AAVE, COMP 등이 있다.

또한, 플로키 이누를 DAO로 전환하면 채택이 활성화되고 상위권 암호화폐로 올라설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FLOKI 팀은 보고 있다.

[업그레이드 시점은 다음과 같다]

업그레이드는 1월 22일 토요일 아침(UTC 기준)에 진행되며, 약 48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절차가 시작되는 대로 팀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개발자들은 FLOKI 보유자가 DAO 전환의 첫 부분에 참여하기 위해 어떠한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다고 전한다.

현재 FLOKI가 상장된 모든 CEX는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확인은 각자)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플로키이누(FLOKI), 22일 DAO 전환 예정 & 추가 거래소 상장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