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버 거박스의 반에크(VanEck)의 디지털 자산 전략 총괄은 트위터를 통해 현재 비트코인(BTC) 가격 하락은 물론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비트코인에 대한 베팅에 대해 언급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22일 전했다.

그는 BTC 보유자들에게 약세 경고를 하고 있지만, 모든 것은 비트코인이 현재 위치에서 어느 쪽으로 움직일지에 달려 있다.

거박스는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을 혐오하는 피터 쉬프가 금요일 언급한 “비트코인이 3만 달러 아래로 떨어지면 붕괴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에 동의했다.

거박스는 BTC가 30,200 달러 이하로 하락할 경우 BTC가 2만 달러 선으로 내려갈 가능성을 예상하고 있으며, 30,200 달러는 BTC에게 중요한 수준이라고 그는 믿고 있다. 또한, 이는 현재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보유하고 있는 약 124,000 BTC의 평균 매입 가격이다.

거박스는 전반적으로 BTC의 이번 주말 행보가 월요일에 시장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거박스는 또한 금융기관들이 투자를 모색하고 있어, 현재 시장에 유동자금이 풍부하다고 트윗했다. 이들 중 상당수는 BTC가 1만 달러에 거래될 때 BTC에 진입하지 않았고, 이후 사상 최고치인 69,000 달러까지의 랠리를 놓쳤다. 따라서, 거박스는 가격이 내려갈 때 그들이 비트코인 열차에 뛰어들 수 있다고 추측한다. 그 이유는 중앙은행들이 많은 현금을 발행하고, 인플레이션이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현재의 시장 상황에서 채권을 신뢰하지 않기 때문이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반에크 디지털 자산 전략 총괄 : 30,200 달러는 비트코인에게 있어 중요한 수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