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허브 설립자 "이더리움 2000달러 미만 매수 준비"

이더허브 설립자 앤서니 사싸노가 "매일 이더리움을 매수하던 것을 중단하고 2000달러 미만 패닉 덤프를 노리기 위해 자금을 비축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메가 강세지만, 단기적으로는 초저가 이더리움을 거부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이더리움은 2400달러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NBA탑샷, 지난 30일간 판매량 72% 증가

외신에 따르면 유명 NFT 게임 NBA탑샷의 지난 30일 판매량이 5380만 달러로 전월 대비 72% 증가했다. 최근 NBA탑샷이 최초 NFT 구매자에게 NBA 선수 케빈 듀란트의 NFT를 무료로 제공하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앞서 20일 로함 가레고즐루 대퍼랩스 CEO는 케빈 듀란트가 NBA탑샷에서 본인의 NFT를 구매 중인 영상을 리트윗하기도 했다.

 

전날 새벽 ICP 첫 DEX 프로토콜 소닉 출시

디피니티 재단이 전날 새벽 ICP의 첫 DEX 프로토콜 소닉(Sonic)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현재 ICP-WICP-XTC(Cycles Token) 간 트랜잭션만 지원한다.

 

빗썸 LF 리브랜딩 지원 및 토큰 스왑

빗썸이 링크플로우(LF) 재단에서 진행하는 크라우드(CWD) 리브랜딩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가상자산 명칭이 링크플로우(LF) → 크라우드(CWD)로 변경되고, 변환 비율은 LF : CWD = 1 : 1이다. 입출금은 01. 24(월) 15:00 중단된다.

 

빗썸, 젠지 이스포츠와 파트너십

아주경제에 따르면 빗썸이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향후 가상자산과 이스포츠 산업 간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모색할 방침이다. 빗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다가오는 펍지(PUBG·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리그 개막에 맞춰 '젠지 펍지 팀'과 '서울 다이너스티(오버워치)팀' 후원에 나선다. 젠지 펍지 팀과 서울 다이너스티 팀은 계약기간 동안 빗썸 로고가 새겨진 젠지 공식 유니폼을 입고 활동할 계획이다. 젠지 이스포츠의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과 브랜딩도 진행한다. 양사는 향후 온·오프라인 사업을 진행할 때 젠지 로고, 슬로건 등을 비롯한 지적재산권(IP)을 적극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